‘가을단풍 절경’ 아산시 신정호수공원… “힐링 나들이 오세요”
가족, 연인들이 가을단풍 느끼며 맛 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어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 신정호수공원 가을전경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신정호수공원사업소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가을단풍 분위기를 제공키 위해 최근 산책로 주변 가을꽃 식재 및 환경정화작업 등 재정비를 실시했다.

 

신정호수 산책로 주변을 비롯해 남산근린공원 등에 단풍나무, 은행나무, 느티나무 등 수많은 나뭇잎들이 노랗고 빨갛게 물들어가고 있으며, 지난 20부터 30일 사이에 단풍이 절정에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오효근 신정호수공원사업소장은 온 가족이 함께 신정호수공원으로 가을단풍 나들이를 온다면 국화, 꽃양배추등과 단풍나무, 은행나무 등 가을나무가 잘 어우러진 자연 속 호수 산책로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신정호수공원은 아산을 넘어 전국적인 명소로 자리 잡은 만큼 가을단풍놀이 기간에 시민과 관광객들이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0/26 [14: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