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서 숲속 음악회 등 다양한 체험행사 열린다
영인산자연휴양림, 오는 14일 ‘제3회 영인산 숲체험의 날’ 개최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지난 행사 장면.(자료사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운식) 산하 영인산자연휴양림은 오는 14() 오전 1030분 영인산수목원 잔디광장 일원에서 3회 영인산 숲체험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산의 날(1018)’을 기념해 숲과 나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영인산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산림문화 체험기회를 제공코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숲속 음악회 씨앗 나눠주기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 체험부스 밧줄 체험 국화차 시음 국화전시회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오후 3시 수목원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영인산 숲속 음악회는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장르로 구성해 깊어가는 가을 숲에서 아름다운 음악선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운식 이사장은 영인산 곳곳에는 국화, 억새, 단풍 등이 어우러져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산림박물관 기획전시, 수목원 국화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가족들과 함께 영인산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0/10 [19: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