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문화원, 제3회 아산시민생활문화한마당 개최
생활문화동아리들,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 펼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은 지난 928()29() 2일간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시민의 힘, 문화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3회 아산시민생활문화한마당(이하 한마당 축제)’ 행사를 개최했다.

 

3회 아산시민생활문화한마당은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온양문화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아산시 생활문화동아리들의 숨겨진 끼와 능력, 재주를 마음껏 펼쳐 보여 주는 장을 만들고자 실시했으며, 동아리들의 발표 기회 제공 및 플리마켓 운영을 병행해 아산시민은 물론, 많은 동아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 아산톱뉴스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동아리들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세현 아산시 부시장을 비롯한 많은 단체장들이 함께 개막식에 참석해 생활문화동호인들을 격려하고 응원했으며, 오세현 아산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산시민생활문화한마당이 지역민의 문화예술 교류의 장으로 매김 되길 바라며, 많은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이날 한마당 축제에는 쌍둥이 가야금 연주자인 가야랑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의 북제창을 비롯한 20개의 동아리의 열띤 경연이 펼쳐졌고, 팀 피부의 향기팀을 비롯한 20개 팀의 플리마켓 부스가 함께 운영돼 의미 있는 한마당 축제가 됐다. 아울러 7080 직장인밴드인 거북선밴드의 폐막공연에는 모든 참가팀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시간이 됐다.

 

▲ 입상자들.     © 아산톱뉴스

 

경연대회 1위는 노익장과 단결력을 보여준 하모니카동아리, 2위는 온궁예술단의 장구난타동아리, 3위는 한국무용동아리, 4위는 아르드밸리동아리, 5위는 경기민요동아리에게 주어졌다.

 

한편 온양문화원 생활문화센터에서는 생활문화동아리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코자 수시로 동아리 및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7/09/30 [22: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