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아산 신정호에 가면… ‘1석 2조의 기회’ 가져
온가족과 함께 가을꽃 보며 산책하고, 힐링도 하고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신정호수공원 풍경(산책로, 야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 신정호수공원사업소(소장 오효근)는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키 위해 신정호수 수초제거 및 산책로 제초작업 등 재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추석연휴 온 가족과 함께 신정호수공원으로 놀러온다면 산책로 주변 국화·코스모스·꽃양배추 등을 보며 가을분위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주말과 추석명절 수변 야외간이무대에서는 오후 7시부터 동호인들의 다채로운 공연도감상할 수 있다.

 

10일 간의 연휴로 송편 등 먹거리와 함께 자칫 몸 관리에 소홀할 수 있지만, 신정호수공원을 방문해 산책로를 걷고 운치 있는 호수풍경을 보며 힐링한다면 보다 유익하고 건강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오효근 신정호수공원사업소장은 신정호수공원은 아산을 넘어 전국적인 명소로 자리 잡은 만큼 추석연휴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신정호수공원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정호수공원 취사장은 추석연휴 기간에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운영하며, 잔디광장 근처 음악분수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4연주를 한다. 잔디광장은 밤 12시에, 호수산책로는 새벽 2시에 가로등이 자동으로소등된다.


기사입력: 2017/09/28 [15: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