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무기계약 근로자 26명 연내 모두 정규직 전환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출연기관인 아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운식·이하 공단)무기계약 근로자26명을 연내에 모두 정규직으로전환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단에서는 정부의 공공부문 정규직화 정책과 관련해 정년은 보장되지만승진과 급여체계 등의 처우가 정규직과 다른 무기계약직을정규직으로 전환함으로써 공단 내 고용구조를 개선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공단은 관련규정 및 임금체계 개편과 전환심의위원회 구성 등을 하반기중에 완료할 예정이다. 향후 인력채용 시에도 상시지속적인 업무에 대해서는정규직으로 채용해 공단의 고용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복기왕 시장은 고용은 안정됐지만 정규직과는 다른 임금체계와 승진,복리후생등을 적용받아온 시설관리공단의 무기계약 근로자를 완전한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것을 시작으로공공부문의 고용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09/18 [12: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