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한올중, 제8회 영자신문 ‘H.E.L.P’ 발간
인근 지역 초등학생들과 함께 읽으며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 유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올해로 8번째 영자신문(H.E.L.P.)’을 발행했다.

 

2010년부터 시작해 매년 학교 소식은 물론, 한올인들의 학교생활, 관심사, 핫 이슈, 만화 등을 학생들의 시각으로 기사를 취재하고, 편집 및 작성에 이르기까지 열정을 갖고 영자신문을 발행했다.

 

특히 이번 발행된 영자 신문은 학교 주변에 있는 20여 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에게도 함께 배포해 지역 초등학생들에게도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영자신문 동아리 반장인 3학년 이경민 학생은 평소 영어에 흥미가 많은데, 이번 영자신문을 만들면서 우리의 생각을 영어로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돼 정말 뿌듯하다앞으로도 더 많은 후배들이 한올 영자신문에 관심을 갖고 영어에 자신감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원 지도교사는 영자신문을 통해 ‘NIE(신문활용교육)’를 영어와 접목해 세상과 소통하는 살아있는 영어를 즐기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다앞으로도 더욱 멋진 영자신문으로 지역의 많은 학생들과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입력: 2017/09/14 [20: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