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2017 창작문예 현상 공모 개최
공모분야는 시, 수필, 단편소설‥ 내달 29일까지 접수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재)아산문화재단은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충남세종지역신문협회가 후원하는 ‘2017 창작 문예 현상공모’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충청남도에 거주하고 있는 문예 부문 전문 예술인을 발굴해 지역문화를 발전함에 목적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의 문화예술활동에 대한 도전의 계기를 마련한다.

 

공모 분야는 시, 수필, 단편소설로 구성돼 있으며, 시는 자유로운 주제로 3편 이상이며, 수필은 1편, 단편소설은 A4용지 20장 분량(20포인트 내외)으로 모집한다.

 

시와 수필은 각각 최우수작, 우수작, 당선작으로 총 6명을 선정하며, 단편소설은 최우수작, 당선작 총 2명을 선정한다. 심사위원은 충청남도 내 시인, 수필가, 문학평론가 등으로 현재 활동 중인 10인 내외의 전문가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청서는 (재)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본 공모는 충남도 내 거주하고 있는(2017년 7월1일 주민등록기준) 성인 대상으로 기성작가는 제외된다.

 

본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8월1일(화)부터 오는 9월29일(금)까지이며,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결과 발표는 10월16일(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당선자에 한함)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f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8/03 [13: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