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속 문화피서 ‘제20회 한여름 밤의 신정호 별빛축제’ 개막
7월26일∼8월12일까지 아산 신정호 야외음악당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삼성디스플레이가 협찬하는 ‘2017 제20회 한여름 밤의 신정호 별빛축제(이하 신정호 별빛축제)’가 오는 26일(수)부터 8월12일(토)까지 매주 수∼토요일 오후 8시 아산시 신정호 야외음악당 및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신정호 별빛축제는 아산 시민과 관광객이 영화, 공연, 토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 속 문화피서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축제다.

 

수∼목요일에는 최신화제작인 ‘라라랜드’를 시작으로 영화평론가 이동진 추천 애니메이션 ‘늑대아이’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8월10일(목)에는 영화 상영 후 이동진 평론가와 직접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 시네마토크 시간도 준비돼 있다.

 

금∼토요일에는 지역문화예술단체 <아산윈드오케스트라>, <남도민요보존회>, <멘토오케스트라>의 공연과 지역문화예술인을 중심으로 한 기획공연 <한여름 밤 댄스 댄스>, <불금엔(&)밴드>, <아산드럼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겁쟁이’, ‘가시’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밴드 버즈, 난타(NANTA)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모아 재구성한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 세계 최초 비보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진조크루의 축하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 외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천체망원경으로 천문관측을 체험하는 ‘목성아 토성은 어딨니’가 8월2일~3일 양일간, 인형극, 벌룬마임, 버블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나무그늘극장’이 8월12일 오후 3시∼5시에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7/21 [16: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