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산자연휴양림 내 물놀이터 오는 22일 개장
내달 27일까지 오전 10시∼오후 5시 이용 가능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운식)은 영인산자연휴양림 내 물놀이터를 오는 22일에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인산자연휴양림 물놀이터는 총 800㎡ 면적에 3개의 어린이·성인 풀장과 매점, 평상, 샤워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물놀이 시설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설이다.

 

운영기간은 8월27일까지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과 간호사를 배치하는 등 시민의 안전한 이용이 가능토록 최선의 준비를 마쳤다.

 

이용 시 유의사항으로는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이용을 위해 물놀이터 전 구역에서는 텐트 및 그늘막을 설치했으며, 야외 취사는 할 수 없다. 수영장 내에서 면소재의 옷 착용 및 오일류(선크림) 사용도 금지된다.

 

물놀이터 운영 기간 동안에는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인해 승용차량의 진입이 일부 제한될 수 있으나 방문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 영인산 입구 주차장에서 물놀이터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김운식 이사장은 “영인산 물놀이터를 찾는 이용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며 ”이용객들의 안전수칙 준수,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와 관심을 통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키 위해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인산자연휴양림에서는 우리지역 농·특산물 판매의 장도 함께 열린다.

 

영인산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우리 지역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아산시의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어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입력: 2017/07/20 [14: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