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청교센터, 세대 화합 프로그램 ‘오손도손’ 발대식 개최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남상인)는 지난 8일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온양온천역 거점센터에서 청소년세대와 노인세대가 함께하는 세대 화합 프로그램 ‘오손도손’의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세대 화합 프로그램 ‘오손도손’은 지역사회의 유대가 점점 약화되는 현실에서 조부모, 부모 세대 간 만남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세대 간 소통·화합을 위해 진행된다. 7월과 8월 매주 토요일 오전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온양온천역 거점센터에서 진행되는 활동으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주관하고,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 동아리 ‘아리따운’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간식 만들기, 전통놀이, 스마트폰 교육 등을 진행하며, 60세 이상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기억’을 문화적 유산으로 기록하는 ‘메모로(Memoro)’활동을 전개해 나가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041-539-6600, http://smartyouth.or.kr)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7/10 [22: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