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옹기체험관,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 판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 도고면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이하 옹기체험관)’에서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옹기체험관 활성화와 아산시 관광 발전을 위해 주요 관광명소의 입장권을 연계 판매하는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옹기체험관은 물론, 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도고,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를 비롯해 아산의 대표관광지인 현충사, 외암민속마을, 공세리성당, 세계꽃식물원, 코미디홀, 레일바이크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당진시의 협조를 얻어 삽교호 함상공원과 당진월드 아트서커스 공연관람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4인 가족을 기준으로 2박 3일 숙박과 식사 및 아산시 인근 관광지를 두루 돌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여름방학 풀 패키지 관광상품’은 각 관광지 입장료의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이며, 옹기체험관(041-549-0075)으로 문의하면 구입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아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지 정보 및 관광코스 이용권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어 우리 시 지역관광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는 관광기획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07/10 [22: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