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여운영 의원, 의정대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충남 아산시의회 여운영 의원.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여운영 의원이 지난 6월30일 오후 2시 서울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4회 지역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은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됨은 물론, 활발한 의정활동과 공로가 인정되는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자 선정은 전국지역신문협회 17개 시·도협의회에서 추천받아 1차 심사를 마친 뒤 중앙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확정됐다.

 

여 의원은 3선 의원으로 장애인들이 깨끗한 시설에서 자신들의 장애를 딛고 재활할 수 있는 장애인종합복지센터 건립 건의, 친환경에너지 산업에 대한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고, 전시와 실증시설에 대한 견학 및 체험 등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함께 하기 위한 친환경에너지 산업박람회 개최 제안, 우리의 아이들이 빈부의 격차에 상관없이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통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립유치원과 고등학교 학생들의 무상급식 등을 5분 발언을 통해 제안했다.

 

또한 국제사랑나눔회 사무총장으로 다문화가족의 행복과 아름다운 정착생활을 돕기 위해 국제봉사를 펼치고 있다. 국제사랑나눔회는 매년 2회 이상 베트남, 캄보디아 등을 방문해 시골의 학교지원사업과 다문화가족 이주여성의 고향방문 사업을 실시해 오고 있다.

 

여 의원은 “시민을 위한 의원의 역할에 좀 더 최선을 다하라는 뜻으로 알고 아산시 발전과 시민들이 행복한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되는 의원으로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기사입력: 2017/07/03 [20: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