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새마을금고, 모종동 터미널지점 신축 기공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신우새마을금고’가 지난 16일 오전 11시30분 김영식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종동 터미널지점 신축부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서 김 이사장은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상황에서도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해 새롭게 터미널지점 신축부지에 첫 삽을 뜨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며 “터미널 지점의 완공되면 새마을금고의 정신을 살려서 더욱 새로운 마음으로 회원과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복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토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 아산톱뉴스

 

한편 신우새마을금고는 현재 아산시 온궁로 9-7에 위치해 있으며, 터미널지점은 2018년 준공 예정이다.

 

터미널지점의 대지면적은 1072.80㎡, 건축면적은 652.70㎡, 연면적은 4003.86㎡이며, 설계감리는 (주)어반엑스, 시공자는 (주)엔에이치테크가 맡았다.


기사입력: 2017/06/17 [23: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