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 역도팀 이형도 코치, 장애인선수에 재능기부
장애인체전 앞둔 아산시 역도선수단에 큰 도움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복기왕)는 오는 6월9일부터 10일까지 예산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3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의 우수한 성적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역도선수단의 강화훈련을 5월11일과 12일 이틀간에 걸쳐 온양고등학교 역도장에서 실시했다.

 

특히 이날 강화훈련 코치로는 아산시청 역도팀 이형도 코치가 재능기부로 함께해 장애인선수 훈련에 구슬땀을 흘렸다.

 

▲     © 아산톱뉴스

 

이 코치는 “선수들이 역도에 대한 애정에 놀랐다”며 “운동을 통해 장애를 극복하고 우수한 역도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돕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시각장애인 역도를 지도하는 김건한 코치는 “장애인체육은 인프라가 좁고, 전문적인 지도를 받기도 힘들다. 오늘같은 자리를 마련해준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기사입력: 2017/05/12 [17: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