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장아장합창단’ 창단식 개최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장아장합창단 단원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19일(수) 오후 4시30분 관내 통합교육장에서 ‘아장아장합창단’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창단식은 합창단원 및 협약기관인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원 및 지휘자, 합창단원 부모 등 5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장아장합창단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지원사업에 선정돼 ‘ELYSION MEDICALS’와 함께하는 장애아동·청소년 합창단 지원사업 ‘함께 걸어 좋은 우리! 아장아장합창단!’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사업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아산지역 장애청소년 및 성인 22명을 대상으로 장애인합창단을 운영한다. 합창단은 4월부터 12월까지 합창연습, 공연활동(재능기부), 공연관람, 합창캠프로 진행되며, 합창단 활동을 통해 자기 표현력 및 사회성 향상을 도모하여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합창단원에 참여하는 것을 자기발전의 계기로 삼아 최선을 다해 임해 줄 것에 대해 부탁한다. 또한 음악이라는 매체체로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과 아장아장합창단이매합창단이 하나가 돼 이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지역에는 감동을 주고, 합창단원들에게는 즐거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창단식에 참석한 한 합창단원은 “합창단 활동이 기대된다”며 “합창단원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배워 합창공연을 멋있게 하는 모습을 상상해본다”고 피력했다.

 

한편 아장아장합창단과 관련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가족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4/20 [13:4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