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4월28일∼30일까지 열린다
온양온천역 광장 중심으로 한 시내 일원서 진행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는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56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기본계획 보고를 위한 2017년 ‘제1회 아산시축제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복기왕 시장을 비롯해 위원 및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17년 제56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에 대한 기본계획을 보고받은 후 이에 대한 심의를 진행했다.

 

위원회는 제56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는 오는 4월28일(금)∼4월30일(일)까지 3일간 온양온천역 광장을 중심으로 한 시내 일원에서 개최키로 결정했다.

 

특히 올해는 사전행사로 서울특별시, 여수시, 아산시가 함께하는 이순신국제학술세미나가 4월18일(화)에 이순신동상 친수식과 함께 진행된다.

 

▲ 자료사진.     © 아산톱뉴스

 

실행계획 보고내용에 따르면 송창식&함춘호, 볼빨간 사춘기 등 축하공연과 무과재연, 퍼레이드와 10여 분의 불꽃놀이를 통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이끌어 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성공적이고 시민과 관광객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축제가 되도록 축제운영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지역관계자와 협의해 시민이 함께하는 성공적인 축제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03/13 [18: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