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온궁오케스트라’ 신규 단원 모집
아산시 관내 초교 3∼5학년 재학생 대상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재)아산문화재단이 2017 꿈의 오케스트라 '아산시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함께하는 아산온궁오케스트라(이하 아산온궁오케스트라)'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     © 아산톱뉴스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 음악교육 사업으로 전국 42개 기관에서 운영 중에 있다.

 

아산온궁오케스트라는 2013년 창단해 올해 5년 차에 접어들었으며,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아산온궁오케스트라의 단원에게는 1인 1악기 무상대여를 통한 파트별 레슨 및 오케스트라 합주 수업은 물론, 캠프 및 공연관람, 연주회 등 폭 넓은 문화예술 활동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2016년도부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후원으로 보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규 단원은 아산시 관내 초등학교 3∼5학년 재학생 중 악기를 배운 경험이 없으며, 사회취약계층에 해당되는 아동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이메일, 팩스,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afac.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3/09 [17: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