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의 날’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운식)이 지난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14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지방공기업 발전 ‘재정균형집행’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재정균형집행 우수기관은 전국 400여 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내수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정도를 행자부에서 평가해 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것으로,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은 이 부문에서 전국 공사·공단 전체 3위, 충청권 공사·공단 전체 1위를 달성(목표대비 109.18%)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 같은 성과는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2015년 출범한 이래로 줄곧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내부적으로 예산 조기집행 목표를 세우고 관리하는 등 재정 집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얻어진 결과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은 아산시의 공공시설물을 관리·운영하는 기관으로서 공식 출범한 지 불과 2년 밖에 되지 않은 신설 기관이지만, 150여 명의 직원이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일등 공기업’을 목표로 일치단결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그 동안 본연의 업무 외에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던 중, 이번 포상으로 받게 된 상금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에 기부키로 했다.


기사입력: 2017/02/07 [03: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