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설 연휴 공설봉안당·건강문화센터 정상 운영
공영주차장은 연휴기간, 공영주차타워는 설 당일 ‘무료 개방’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연휴기간 중 시설 이용고객의 편의를 제공코자 공설봉안당과 건강문화센터를 정상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에 시설관리공단은 설 연휴기간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설 연휴기간을 이용해 공설봉안당을 찾는 추모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운영시간을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2시간 연장해 운영한다.

 

또한 건강문화센터에서도 설 전일(27일)은 정상 운영, 설 당일(28일)은 헬스장과 찜질방을 제외한 사우나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정상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설 연휴기간 내 공영주차장(시민로, 충무로) 41면을 무료 개방하고, 공영주차타워는 설 당일(28일) 무료로 개방해 이용객의 편의를 제공한다. 생태곤충원은 설 전일(27일)과 당일(28일)일을 제외하고 29일, 30일은 정상 운영한다.

 

김운식 이사장은 “설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시설 이용편의를 제공키 위해 임직원 모두가 비상근무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1/19 [20: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