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교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 2017 신입생 및 참가자 모집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김 민) 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에서는 관내 예비 중학생 1, 2학년을 대상으로 2017년을 함께 생활할 신입생 및 참가자를 모집한다.

 

방과후아카데미는 아동, 청소년들이 방과 후 학습, 인성 및 신체관리를 통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꿈·달·아(꿈을 찾아 달려가는 아이들의 날개짓)’는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지원하고,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청소년들에게 평일 방과 후 활동으로 영어와 수학, 과학, 예체능 활동 및 생활관리, 다양한 주중체험, 스포츠 및 문화를 포함한 주말체험을 진행하며 재미와 유익함을 더한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방과 후 프로그램이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에서는 학기 중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은 활동을 진행 중이며, 교과목 수업 뿐 아니라 다양한 예술, 문화, 스포츠 프로그램과 함께 나눔, 봉사, 캠프 등의 활동들이 진행된다.

 

▲     © 아산톱뉴스

 

참가신청은 건강보험료 중위소득을 기준으로 하며 3자녀, 한부모, 조손, 다문화 가정을 우선 선발대상으로 한다.

 

학교장이나 지역사회 추천서를 받은 청소년도 지원대상에 포함되며, 연간 교육비는 참가자 모두 전액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 또는 청소년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2층 방과후아카데미(041-539-6644∼6)로 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상담 후 신청이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7/01/13 [17: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