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양대체전 성공개최 감사콘서트 개최
오는 12일 이순신빙상장·체육관서 진행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이순신빙상장·체육관에서 ‘제97회 전국체육대회’와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양대체전 성공 개최 감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체전 및 장애인체전을 위해 힘을 모은 아산시민과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아산을 연고지로 하는 우리은행 농구단의 경기일과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실내체육관에서 레이저효과와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아크로바틱 공연과 농구골대를 이용한 매직덩크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초청가수(윤태규, 전영록, 현숙)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체전 및 장애인체전을 준비하고, 개최하기까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상영해 감사콘서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콘서트가 끝이 나면 이어서 양대체전 성공개최에 힘이 돼 준 시민을 대상으로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5시부터는 우리은행 농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외 행사관련 자세한 문의는 (재)아산문화재단(041-534-2634)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6/11/10 [01: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