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이장단·새마을남녀지도자 친선 체육대회 성료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이장단협의회(회장 맹주철)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홍담선, 이연순)가 함께 한 화합 체육대회가 지난 25일 배방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배방읍 이장단협의회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이장들과 새마을지도자, 새마을 부녀회장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키 위해 마련됐다.

 

체육대회는 이장단협의회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및 초청인사, 읍사무소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축사, 발목 풍선 터트리기, 발 볼링, 족구, 2인 3각 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체육경기, 노래자랑, 폐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맹주철 이장단협의회장은 “이장단협의회 및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읍사무소 직원들이 다 함께 모여 체력단련 및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좋았다”고 전했다.

 

홍담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두 단체가 소통하는 계기가 돼 좋았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연순 배방읍 새마을 총부녀회장은 “두 단체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어우러진 뜻 깊은 행사가 돼 좋았다”고 밝혔다.

 

김동혁 배방읍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이장님들과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 부녀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읍민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체육행사에 이장들과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의 기량을 뽐내며 친목과 화합을 이뤘다.

 

또한 참여자 회원들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양대체전의 성공개최를 응원하기도 했다.


기사입력: 2016/09/27 [17: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