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북수초, ‘제10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최우수상 수상
불조심 어린이마당 학습평가 전국대회에 충남도 대표로 출전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득곤)가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화재안전에 관한 기초지식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ㅗ자 실시한 '제10회 불조심 어린이마당'에서 아산북수초등학교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화재안전에 관한 기초지식 학습과 평가를 통해 불조심 생활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화재안전교육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계획됐다. 지난 7일 충남지역 22개 초등학교 5학년 62개 학급 1661명이 참여해 각 학교 교실에서 동시 시험을 치렀다.

 

시험문제는 총 25문항으로 시험의 공정성을 위해 각 소방서에서 교차 감독을 실시했으며, 최우수상을 차지한 아산북수초는 국민안전처가 주관하는 불조심 어린이마당 학습평가 전국대회에 충남도 대표로 출전해 기량을 펼치게 된다.

 

김득곤 아산소방서장은 “안전의식은 어릴 때부터 습관처럼 몸에 익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지역 초등학생들이 불조심 어린이마당 행사에 많이 참여해 일상생활 속 안전수칙을 배우고, 안전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교사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6/09/19 [18: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