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16년도 제22회 아산시민대상 수상자 모집
효행, 교육복지, 문화체육, 경제환경, 특별 5개 부문… 이달 26일까지 접수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제22회 아산시민의 날을 맞아 아산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현저한 ‘아산시민대상’ 후보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시민대상 부문은 5개 부문으로 효행부문, 교육복지부문, 문화체육부문, 경제환경부문, 특별부문으로 오는 26일까지 아산시청, 또는 읍면동 주민센터로 신청·접수하면 된다.

 

추천 시에는 아산시 기관·단체장이나 전문대학 이상의 총(학장), 실·국장, 읍면동장이나 지역주민 10인 이상의 추천이 필요하며, 해당 분야에 기여한 공로가 현저하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개인이나 단체로 아산시에서 3년 이상 거주했거나 거주하고 있는 자여야 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4일 시민의 날 기념일에 시상할 계획이며 그 외 세부사항은 아산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산시 자치행정과(041-540-2583), 각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그동안 아산시민대상은 5개 부문에 개인 97명, 4개 단체가 수상한 바 있다.


기사입력: 2016/08/16 [22: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