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장기승 도의원, 교육위원장에 선출
“충남도민 모두가 인정하는 충남교육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하겠다” 다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장기승 충남도의회 의원.     ©아산톱뉴스

 

충남도의회 제10대 후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장기승 도의원(아산3)이 지난 1일 제28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공식 선출됐다.

 

장 신임 교육위원장은 제9대에는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을, 제10대에는 교육위원회위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을 역임하면서 210만 충남도민의 편익과 복리증진·교육발전 등을 위해 의정활동에 헌신해 왔다.

 

장 위원장은 당선 소감으로 “3차까지 가는 경합 끝에 어렵게 선출된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함께 경쟁한 의원님들의 교육철학을 받들어 210만 도민과 교육가족이 공감하고 행복한 교육을 만들기 위해 교육위원장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은 인간이 삶을 영위하는 필요한 모든 행위를 가르치고 배우는 과정이자 수단으로 국가의 미래를 여는 가장 중요한 열쇠다”라며 “그동안 쌓아온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동료의원들과 함께 도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교육현장의 여론을 적극 반영해 충남도민 모두가 인정하고 교육의 진정한 가치가 작용하는 충남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6/07/04 [22: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