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승 도의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 영예
의회부문 지역발전 공로대상 수상… 도정과 교육행정 길잡이 역할 공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장기승 충남도의회 의원.     ©아산톱뉴스

 

충남도의회 장기승 의원(아산3)이 19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16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 의회부문에서 지역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장 의원은 9대 의회에 이어 10대 의회에서 문화복지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을 각각 역임하며 도정과 교육행정을 길잡이 역할을 한 공로가 인정됐다. 특히 천안·아산지역 고입 안정화 대책을 비롯한 누리과정 예산 해결 등 교육 문제 해결에 물꼬를 트는 데 앞장섰다.

 

아울러 도교육청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조례안 등 14건과 결의안 5건 등을 발의하는 면모를 과시,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모범이 됐다.

 

장 의원은 “이번 수상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며 “충남의 210만 도민 여러분의 편익 및 복리증진과 교육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6/05/19 [21: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