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과 정부예산 확보 사업 논의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 위한 현안사업 초당적 협력키로 뜻 모아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28일 제20대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들과 시정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 및 내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조찬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복기왕 시장을 비롯해 이명수(아산갑)·강훈식(아산을) 국회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했으며, 시는 이 자리를 통해 시정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국회차원의 지원을 건의하는 한편, 향후 국비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복 시장과 당선인들은 아산시 발전을 위한 초당적 협력의 뜻을 모았다.

 

특히 2017년 정부예산 확보 주요 현안사업으로 충무교차로(충무교확장)-석정교차로 도로개선사업, 국도39호(아산∼유구) 확장 건설사업, 국지도(염치∼삼거) 확포장 건설사업, 장항선(신창∼대야) 복선전철 건설사업 등 아산시의 발전을 위한 주요사업을 서로 논의하며 국비예산 확보를 위한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주요 현안사업들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아산시는 2017년 정부예산 주요확보사업 35건을 선정했으며, 정부예산 목표액은 9844억 원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계속사업은 물론, 정부시책 추진방향과 연계한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있으며, 타당한 논리를 개발해 앞으로도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기사입력: 2016/04/28 [22:3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