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2016 KBS배 전국 춘계 남녀하키대회 ‘3연패’ 달성
최우수선수, 득점왕, 지도자상 싹쓸이 수상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오대식) 하키부가 지난달 23일부터 강원도 동해 웰빙레포츠타운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2016 KBS배 전국 춘계 남녀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대회 3연패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아산중 하키부는 지난달 23일 진행된 김해 서중과의 예선 1차전에서 3대 3으로 비기며 출발했지만 2∼3차전 대전 문정중(1대 0), 서울 용산중(4대 1)과의 경기에서 잇따라 승리하며 남중부 B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지난 28일 열린 준결승전에서는 인천 남곡중학교를 상대로 3대 0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 박빙의 승부 끝에 경기 성일중학교를 4대 3으로 물리치며 이 대회 3연패로 중등부 하키를 평정했다.

 

대회 최우수선수로 김진경(3학년) 선수가 선정됐고, 노윤호(3학년), 유도훈(3학년) 선수는 각각 4골을 득점해 득점상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이병준 코치가 지도자 상을 받는 등 이번 대회 우승으로 아산중 하키부는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하키부임을 증명했다.

 

정용균 감독은 “이번 우승은 선수와 지도자, 아산시하키협회 정두희 회장 및 관계자, 아산시체육회 등이 혼연일체 돼 거둔 성과”라며 “이번 우승에 안주하지 않고 연습과 훈련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달 아산중 하키부와 자매결연을 맺은 테이진리엘소트코리아(주) 오우츠 카즈조 대표이사는 “아산중 하키부가 전국대회에 출전해 이렇게 좋은 성과가 나타나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6/03/30 [22: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