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도서관(관장 박재명)은 오는 23일부터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영유아 대상 ‘옹알옹알 북스타트’, 초등학생 대상 ‘우리아이 인문고전과 친구되기’, 성인 대상 ‘인생을 바꾸는 독서 레시피, 동화구연 지도자 대비반’ 등 총 13개의 생애주기별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된다.

 

강좌신청은 오는 2월23일부터 3월4일까지 평생학습종합정보시스템(www.cnall.or.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 한다.

 

박재명 관장은 “자녀 교육에 도움을 주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도서관이 끝없는 배움의 장으로서 지역주민에게 한 발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도서관 홈페이지(www.asl.or.kr) 또는 전화(041-541-102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6/02/18 [18: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