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톱텍,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에 방한복 150벌 전달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주)톱텍(대표이사 이재환)과 (주)톱텍 수탁기업협의회는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2015년 가족대축제(주관 아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통합센터)’를 찾아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방한복으로 (주)톱텍이 100벌(1000만 원 상당), (주)톱텍수탁기업협의회가 50벌(500만 원 상당)을 후원했으며, 후원 물품은 ‘아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통합센터(센터장 조삼혁)’가 선정한 다문화, 조손, 한부모, 북한이탈가족의 취약계층 아동 15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조삼혁 센터장은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의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톱텍은 경북 구미 본사와 충남 아산사업장을 두고 있는 공장자동화설비 전문업체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랑 및 나눔문화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5/12/07 [20: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