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도서관(관장 박재명)은 오는 8월24일(월)부터 9월4일(금)까지 2015년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아산도서관에서 아산 시민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강좌로 매년 상·하반기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하반기 교육 프로그램에는 ‘옹알옹알북스타트’, ‘캐리샘노부영교실’과 같은 어린이독서강좌와 ‘실용북아트’, ‘멘사수학지도사과정’와 같은 성인취미강좌에 이르기까지 총 15개의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돼 있어 아산 시민들의 흥미와 관심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강좌신청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8월24일부터 9월4일까지 평생학습종합정보시스템(www.cnall.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모집인원 이상이 신청했을 때는 접수자들에 대한 무작위 추첨으로 신청자가 결정된다.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개별 부담이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산도서관 홈페이지(www.asl.or.kr), 또는 전화(041-541-102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5/08/22 [03: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