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고, 제16회 한국 중·고하키연맹 회장기 전국하키대회 ‘정상’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제16회 한국 중·고하키연맹 회장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정상에 우뚝 선 아산고등학교 하키팀.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고등학교(교장 강경산) 하키부가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동해시 웰빙스포츠타운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제16회 한국 중·고하키연맹 회장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전국최강의 남자고등학교 하키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총 43개 팀 중 가장 많은 팀이 참가한 남고부 대회에서 아산고는 용산고와의 첫 번째 경기에서 0:1로 석패했지만, 계산고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며 자신감을 되찾았다. 그리고 광주일고와 1:1 무승부를 만들며 어렵게 준결승에 진출해 유성고를 2:0으로 제압했다. 결승전에서는 성일고를 만나 팽팽한 경기를 하며 1:1 무승부 후 슛아웃에서 3:1로 승리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아산고 하키부는 주장 김 혁(3학년)선수와 골키퍼 최기훈 선수가 최우수상을, 홍은성 코치가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며 기쁨을 더했다.

 

아산고 이성진 감독은 “힘들지만 묵묵히 훈련을 받으며 인내해준 선수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힌 뒤 “위기를 기회로 삼아 단결하며 끝까지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이룰 수 있었던 결과였다. 앞으로 남은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해 전국최고의 명문 하키팀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고 하키부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전국체전 3연패를 비롯해 수많은 국가대표와 지도자를 배출한 하키명문고로서 자리 잡고 있다.


기사입력: 2015/07/28 [19: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