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출범
공무원노동자의 자주 권리로 시민에 참봉사 구현하는 노동조합 실현 다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양태진)’이 지난 7일 시청 상황실에서 ‘공무원노동자의 자주 권리로! 시민에게 참봉사를 구현하는 노동조합’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제4대 노조 출범식을 가졌다.

 

제4대 양태진 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 “노동조합 및 우리시가 소통을 통하여 조금 더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조직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토록 노력하고, 또한 스스로의 권익을 찾고, 지키는 노동조합을 만듦으로서 시민을 위한 소신행정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주체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복기왕 시장을 대신해 김영범 부시장과 아산시의회 유기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제4대 출범을 축하하고, 아산시와 아산시공무원조직 나아가 시민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노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축하했다.

 

한편 이날 출범식은 간소한 내부행사로 치러졌으며, 노동조합 대의원과 노조임원, 김영범 부시장, 유기준 시의회 의장, 전국기초자치단체공무원노동조합연맹 강창조 위원장, 충남연맹 소속 시·군 노동조합 위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의 발전을 기원했다.


기사입력: 2015/07/09 [15: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