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2015년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승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오대식)가 지난 23일(토) 아산중학교 체육관과 설화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아산시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농구대회와 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아산중은 학교스포츠클럽활동, 동아리활동, 토요스포츠데이 등 오직 스포츠클럽 동아리활동을 통해서만 실력을 키워 이번 대회에 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농구경기에 참가한 장대희(3학년) 학생은 “친구들, 2학년 후배들과 농구를 함께 하다 보니 재미있게 운동하면서 자연스레 실력도 늘었는데, 우승까지 차지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올해 충청남도교육감배 스포츠클럽대회와 2학기 스포츠클럽 왕중왕전 우승을 위해 더욱 열심히 동아리활동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대식 교장은 “스포츠 동아리활동으로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교우관계도 좋아져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되고, 더불어 학업부담으로부터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스포츠맨십을 길러 서로를 배려하는 활기찬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스포츠동아리활동을 더욱 더 활성화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5/05/27 [00: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