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심학교, ‘2015 대한민국 행복학교 박람회’ 참가 학교로 선정
충남 특수학교 중 유일… 오는 7월16일∼19일까지 여수 세계박람회장서 열려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아산성심학교(교장 윤경희)는 최근 충남지역 특수학교 중 유일하게 ‘2015년 대한민국 행복학교 박람회’ 참가 학교로 선정돼 이목을 끌고 있다.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행복학교 박람회는 우수한 교육활동을 운영하는 학교를 선정해 교육활동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정착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16일부터 19일까지 여수 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복학교 박람회에서는 최종 155개 학교가 선정됐으며 명실 공히 대한민국 교육 종합 향연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교는 ‘꿈(Dream)’, ‘끼(Talent)’, ‘행복(Happiness)’ 등 3개 주제와 창의체험학생동아리 우수학교로 학교별 교육성과, 특성화된 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체험활동 등 학교별 특색을 살린 자유 전시 및 부스활동 등을 하게 된다.  

 

2015 대한민국 행복학교 박람회에서 충남 특수학교 중 유일하게 선정된 아산성심학교는 ‘끼를 펼치는 행복한 미래 디자인’을 주제로 부스를 운영한다.

 

평소 끼를 찾아가는 체험형 교육과정과 끼를 키우는 맞춤형 교육과정, 끼를 펼치기 위한 행복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아산성심학교는 학생중심의 알찬 교육과정 운영으로 ‘2014 충남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표창(충청남도교육감)을 받은 바 있으며, 아산 교육발전 기여 우수학교 표창(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을 받기도 했다.


기사입력: 2015/05/23 [20: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