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영 신임 아산 모종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범영 씨(사진 왼쪽 첫 번째)가 제17대 아산 모종남성의용소방대장에 취임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이종하)는 지난 5일 오전 11시 온양제일호텔(온천대로 소재)에서 이종하 아산소방서장, 김영범 아산부시장을 비롯해 지역 각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종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취임한 신임 이범영 대장은 2000년 의용소방대원으로 임용돼 각종 재난현장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노력해 왔다.

이 대장은 취임사에서 "의용소방대원간 화합과 단결로 화재진압과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불우이웃돕기 및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지역의 안전파수꾼으로 주민에게 신뢰받는 모종남성의용소방대로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종하 아산소방서장은 축사를 통해 새로 취임한 이범영 대장에게 "새롭게 도약하는 모종남성의용소방대의 위상과 역할에 걸맞은 활동을 펼쳐 지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이종하 서장은 의사소통, 만사형통, 운수대통의 ‘3통’을 언급하면서 “의소대원 간 서로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팀워크를 형성, 만사형통하고 운수대통하는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하며 축사를 마쳤다.

기사입력: 2015/03/06 [03: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