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명수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명수 국회의원.     © 아산톱뉴스
갑오년(甲午年)이 지나고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활짝 밝아왔습니다.

큰 절 올리면서 <아산톱뉴스> 애독자 여러분과 아산시민 한 분 한 분 모두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더욱 충만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아산시민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4년은 다사다난(多事多難)이라는 말의 의미가 부쩍 와 닿는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이런 많고 많은 일들을 수습하는데 그치지 않고 더 이상 안전 불감증에 의한 헛된 희생이 반복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반면교사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아산시민 여러분의 저력을 바탕으로 아산의 변화와 발전은 더욱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서해선 복선전철, 천안-아산-당진 고속도로 건설, 제2서해안고속도로 건설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곡교천 주변과 온천천 자연조성을 통해 아산을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2016년 전국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도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을미년(乙未年)은 ‘청양(靑羊)’의 해라고 합니다. 양처럼 유순하며 화목하고 평화로우면서도, 청색의 빠르고 진취적인 특징이 결합되어 국운이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 아산도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도 아산시민의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활현장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단 한 사람이라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 서민층과 사회적 약자들이 고통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산톱뉴스>와 아산시민 여러분 모두가 뜻하시는 바를 이루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2015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입력: 2015/01/01 [00: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