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 아산톱뉴스
존경하는 31만 아산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아쉬움 속에 저물고, 화목과 평화, 그리고 성실, 화합의 상징인 청양의 해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아산시민 여러분이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고,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어 새로운 꿈과 희망을 열어나가시기를 축원 드립니다.

아울러 아산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항상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으로 아산시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4년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서민들의 생활이 더욱 어려웠던 한 해였으며, 금년에도 서민들의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시민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향하여 우리가 함께 노력할 때 우리의 미래는 매우 희망적일 것입니다.

새해에는 시민 대화합을 이루어 21세기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 중인 우리시 위상을 한층 드높이고, 아산의 미래를 새롭게 창조해 나아가는 뜻 깊은 해가 되어야만 할 것 입니다.

존경하는 31만 아산시민 여러분!

우리 아산시가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하려면 우선 우리 시민의 행복한 삶을 통해 우리의 이웃을 배려하고, 어려운 곳을 찾아 보듬어 주는 훈훈한 정이 넘치는 도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50년, 100년 앞을 내다본다는 마음으로 중장기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일에 역점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2015년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아산시의회는 아산의 지리, 역사, 관광자원 등 우수한 장점을 살려 타 지역과 차별화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켜 시민들이 행복한 아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가 모두 행복한 아산을 만들고,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서는 의정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뜻을 합친다면, 우리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며, 하나된 시민의 힘이야 말로 희망찬 아산의 미래를 담보할 근원이며,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 우리 아산시의 지속적인 인구증가와 발전은 훌륭한 아산 시민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의 대변자이며, 동반자인 의회에 더 큰 믿음과 신뢰, 그리고 더 많은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면 그 힘을 발판으로 아산시민을 위해 아낌없는 봉사와 헌신에 매진하여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맡은 바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더욱 더 새로운 각오로 시민에게 ‘희망의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드리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제7대 아산시의회가 잘 꾸려나가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조언, 그리고 지도와 성원을 보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을미년 한 해 아산시민 모두가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가운데, 새해 아침에 느끼는 새로움과 희망찬 미래가 큰 보람과 결실로 거두어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 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입력: 2015/01/01 [00: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