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문화공연으로 '따뜻한 사회공헌' 눈길
'제2회 지역사회복지 오피니언리더 초청 공연'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삼성전자(사회봉사단장 강윤석 상무)는 지난 16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소재 온양캠퍼스 메티스홀에서 '제2회 지역사회복지 오피니언리더 초청 공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삼성전자 '오피니언리더 초청 공연'에는 250여 명의 지역사회복지 종사자들을 초청했으며, 2015년도 삼성전자의 사회공헌 활동 계획을 알림으로써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동반자적 입장에서 협력과 동행을 다짐하는 한편, 한 해 동안 지역사회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애써온 복지종사자를 위한 문화 공연(코믹연극 보잉보잉 1탄)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삼성전자는 기업의 수익과 성장을 넘어 '사회공헌'이라는 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지역사회복지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는 전 임직원이 참여하고 있다.

▲     © 아산톱뉴스

삼성전자(온양캠퍼스) 사회봉사단장 강윤석 상무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사회복지관련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자원봉사 및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도 보다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초청행사에 참석한 유지원 사회복지과장은 “삼성전자는 우리 지역사회의 복지는 물론, 문화, 경제, 고용,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펼쳐나가고 있다. 앞으로 지역복지발전의 동반자로서 삼성전자와 지속적인 협력네트워크를 강화함으로써 민선 6기의 아산시 복지비전 ‘다 같이 참여하고, 다 함께 누리는 복지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12/17 [21: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