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제20회 아산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사진 왼쪽부터 권영길, 김종갑, 박성관, 정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는 지난 24일 제20회 아산시민대상심의 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교육복지부문, 문화체육부문, 경제환경부문, 특별부문의 수상자 4명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수상 예정자를 분야별로 보면, 교육복지부문 수상자인 권영길(62·전 초등학교 교사, 온양5동 거주) 씨는 근면과 성실로 자발적인 봉사와 어린이 교통안전에 헌신적인 봉사할동과 주민화합 및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 노력에 인정을 받아 선정됐다.

문화체육부문 수상자인 박성관(44·자영업, 온양6동 거주) 씨는 유소년 축구팀, U15축구팀, 여성축구팀 창단 등 우수선수 육성과 생활체육의 기량 향상에 기여했을뿐 아니라 본인의 사비로 선수단 대형버스를 구입하여 지원하는 등 아산시 축구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또 경제환경부문 수상자인 정진경(62·광일 공장장) 씨는 일자리창출, 사회공헌활동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훌룡한 기업의 공장장으로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인이며,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건전한 노사관계 형성에 기여한 공로로 선정됐다.

특별부문 수상자인 김종갑(59·농업, 신창면거주) 씨는 장애인인 부인을 위해 집안일을 도와야하는 바쁜 와중에도 지역 어르신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활발한 봉사활동과 불우이웃 돕기에 앞장서며 해외 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선정됐으나 아쉽게도 효행부문은 수상자를 선정하지 못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분야별 4명의 수상자는 오는 10월1일 시민홀에서 열리는 제20회 아산시민날 행사에서 시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4/09/26 [00: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