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으랏차차! 건강지킴이’ 프로그램 제작 방영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보건소(소장 허문욱)가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주)티브로드 중부방송과 손을 잡고 보건소에서 추진하는 전반적인 보건사업 안내와 건강정보를 제작 방영한다.

지난 3월부터 올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촬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가와 함께 질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보건소 사업 홍보, 생활 속 건강체조 따라 하기, 건강 골든벨 등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는 건강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방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30분과 오후 8시,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9시30분과 오후 5시이며, 티브로드 중부방송(채널4)을 통해 방영된다.

보건소는 이번 ‘으랏차차! 건강지킴이’ 프로그램 제작 방영으로 지역주민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전달해 건강생활실천을 통한 만성질환 유병률 감소와 보건사업 홍보 및 사업안내를 통한 주민 참여율 증가와 보건 사업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05/02 [19: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