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실내디자인학과가 ‘2024 한국색채학회 대학생 색채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우수상 1팀, 특선 4팀, 입선 2팀 등 총 8팀이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마음을 움직이는 Moving Color’을 주제로 (사)한국색채학회에서 주최해 실내, 제품, 시각, 순수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색채’를 중심으로 작품을 출품해 경합을 벌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3학년 고성준 학생의 작품(지도교수 권영재)은 ‘패밀리 컬러(Family color)’를 주제로 아침에는 노인들의 쉼터, 낮엔 가족의 그늘, 밤엔 청년들의 활력 공간이 돼 시간에 따라 변하는 색상과 함께 방문객 모두가 하나의 ‘가족’으로 어우러지는 공공 파빌리온을 제안했다.
실내디자인학과 학과장 조은길 교수는 “호서대 실내디자인학과는 폭넓은 경험을 통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역량을 갖춘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앞으로도 디자인 중심의 융합역량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11/13 [16: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