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창업동아리 ‘이로이로’, 2024 충남콘텐츠코리아랩 대학교 창업동아리 피칭대회 우수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오른쪽이 ‘이로이로’ 팀의 대표 김자경 학생.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 산학협력단/LINC 3.0 사업단은 창업교육센터 소속 창업동아리 이로이로팀이 2024년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주최한 대학교 창업동아리 피칭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회는 멘토링, 스피치 교육, 발표자료 제작 지원을 걸쳐 진행됐으며, 대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창업 역량을 발굴하고 지원키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충청남도 내 다양한 대학에서 우수한 창업동아리들이 참가했다.

 

지난 5이로이로(대표 김자경)’ 팀은 캐릭터를 활용한 환경 보호 및 사회 인식 개선 사업으로 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이로이로팀의 대표 김자경 학생은 이번 수상을 통해 팀원들이 그동안 쏟아온 열정과 노력이 빛을 발하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더 큰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선문대 창업교육센터 황석형 센터장은 우리 학생들과 예비 창업자들이 독창적인 발명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이번 수상은 그들의 창의적 도전이 결실을 맺은 사례로, 앞으로도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기사입력: 2024/11/06 [17: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署, 수능 후 청소년비행예방 경·학 합동 예방 순찰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