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공원 내 수경시설 바닥 분수대 개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환경과학공원 내 수경시설 바닥 분수대.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 이하 공단) 건강문화센터는 아산시 시민들의 더위를 식혀줄 바닥 분수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산환경과학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더위를 식히기 위해 준비된 바닥 분수대에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어우러져 물놀이와 물총 싸움을 하며 무더위를 식히고 있다. 

 

아산환경과학공원은 관람과 체험이 모두 가능한 복합공간으로, 건강문화센터 직원들은 시민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여가 장소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산환경과학공원 바닥 분수대 운영 기간은 방학 전(6월22일~7월14일) 토요일 및 일요일 운영, 방학 중(7월20일~8월18일)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할 계획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김효섭 이사장은 “아산환경과학공원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산시 대표 가족형 공원 명소로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아산시민들이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수질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기사입력: 2024/07/03 [15: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署, 수능 후 청소년비행예방 경·학 합동 예방 순찰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