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진 제56대 아산시4-H연합회장 취임
“4-H 정신 실천하고 농촌생활 개선에 이바지할 것” 포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4-H연합회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1천kg(400만 원 상당)을 아산시에 기부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2일 아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약 80명의 회원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시4-H연합회 제55, 5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아산시4-H연합회를 이끌어온 제55대 박세근 회장의 이임과 제56대 권호진 회장의 취임이 있었다. 56대 연합회 임원으로는 부회장 최재섭, 강하늘 감사 김재건, 남귀현 사무국장 최원준이 선출돼 함께 연합회를 이끌 예정이다.

 

새롭게 취임하는 권호진 신임 회장은 아산시4-H연합회는 좋은 것을 더욱 좋게라는 금언 아래 오늘날까지 회원들이 명예와 전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지금의 제가 있듯이 저 또한 4-H 정신과 이념을 바탕으로 아산과 4-H 발전을 위해 몸 바쳐 노력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날 아산시4-H연합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1kg(400만 원 상당)을 아산시에 기부해 지역사회의 상생과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스마트 농업 전환 시대를 맞아 4-H 청년회원분들이 창의적 역량을 키워 미래 농업의 주역으로 활동해 주시기를 바란다청년 농업인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아산시4-H연합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 농업인은 60여 명이며, 이들은 지···4-H이념 습득과 과제학습, 봉사활동, 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 농업을 이끌 전문농업인으로 육성되고 있다.


기사입력: 2024/02/05 [18: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