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촌지도자회아산시연합회 신임 회장에 김남훈 씨 취임
“농업인 권익 보호와 회원들 역량 강화에 최선 다할 것”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지난달 31일 (사)한국농촌지도자아산시연합회 제16대·제17대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박경귀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한국농촌지도자회아산시연합회 신임 회장에 김남훈 씨가 취임했다.

 

충남 아산시는 지난달 3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한국농촌지도자아산시연합회 제16·17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경귀 시장, 김희영 시의회 의장 등 170여 명의 회원 및 내외빈 인사가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그동안 ()한국농촌지도자회아산시연합회와 아산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강승식 이임 회장 등 이임 임원진에게 감사패와 재직 기념 배지가 수여됐다.

 

강승식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4년간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많은 분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취임한 김남훈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농업현실 속에서 농업인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들의 역량 강화 및 후계 청년농촌지도자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시장은 축사에서 “5대 농정혁신 과제인 생산성 혁신, 기술 혁신, 자금 효율성 혁신,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수수료율 혁신, 급식체계 혁신을 통해 아산시 농업이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 아산 농업의 장기적인 발전 과제를 제안했다.

 

한편 ()한국농촌지도자회아산시연합회는 14개 읍면회 78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아산농업인의 소득과 권익향상을 위한 대변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와 자매결연을 통해 농산물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기사입력: 2024/02/01 [17: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