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신임 관장 취임
슬로건 선포식 열고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복지관을 만들겠다” 포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윤정문 신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22일 윤정문 신임 관장의 취임 및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아산 갑), 이건휘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과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장 및 장애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윤 관장은 취임사 및 슬로건 선포식에서 함께하는 마음으로 자연스러움을 만들어가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는 건강한 시민사회 구축을 위한 세부사업과 계획을 밝혔다.

 

조일교 부시장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우리 시에서는 무장애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한 장애인복지관 신축을 비롯한 장애인 힐링스파 건립, 함께 향유하는 문화예술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완성하는데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의 협력은 필수적인 일이다. 새로 취임한 윤정문 관장님과의 앞으로의 협업과 이뤄낼 성과들이 무척이나 기대된다고 말했다.

 

  © 아산톱뉴스

 

윤정문 관장은 “2000년도에 개관한 장애인복지관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법인의 비전과 목적에 따라 이창호 전 관장님의 지속적인 노력과 윤창일 사무국장님 이하 복지관 모든 직원이 힘을 합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지역 장애인복지의 비약적인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앞으로도 오늘 선포한 슬로건에 걸맞게 자연스럽게 시와 의회, 지역사회 등과 협업을 통해 행정중심에서 현장중심의 복지로 전환하고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복지관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응원하고 유관기관과 아산시 모든 시민이 함께하고 자연스러운 동행을 바라는 카드섹션 퍼포먼스로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굳혔다.


기사입력: 2024/01/22 [18: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