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4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청사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는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4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이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방자치단체가 지역 특성과 주민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발굴하고, 수요자에게 사회서비스 이용권(전자바우처)을 지원, 원하는 서비스와 제공기관을 선택하도록 하는 수요자 중심의 복지제도다.

 

모집 대상 사업은 아동·청소년심리지원서비스, 성인심리지원서비스, 정신건강토탈케어서비스,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행복가득백년청춘, 시각장애인안마서비스, 장애인보조기기렌탈서비스, 성인·장애인을 위한 신체재활서비스 8개 사업이며, 80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신청자는 신분증과 서비스별 필수 제출 서류를 지참해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누리집(www.asan.go.kr)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을 통해 지역 특성과 주민수요에 부합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1/04 [14: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