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갑진년(甲辰年) 새해 ‘해맞이 행사’ 개최
1일 오전 6시50분부터 남산 안보공원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202411일 오전 650분부터 남산 안보공원 일원에서 갑진년(甲辰年) 새해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아산시민의 발전과 안녕, 화합을 기원하는 이날 행사는 새해를 여는 타악그룹 고리의 미디어 모듬북 공연과 아산시립합창단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 박경귀 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의 새해 인사,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새해 출전 각오, 해오름 순간에 맞춘 해맞이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되며, 시민과 함께하는 일출 감상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참여 시민들을 위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와 아산시새마을회에서 떡국을, 하나은행 아산금융센터에서 떡을, 아산청년회에서는 어묵을 준비한다.

 

또 아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핫팩 나눔을 펼치고 새해 다짐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소원성취 트리도 운영돼 활기찬 새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신년 해맞이 행사에서 원하는 소망을 빌어보고 푸른 용의 기운을 함께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갑진년 새해도 아산시가 힘차게 도약하는 희망과 전진의 해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체계적 질서유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주차 통제 인력, 구급 차량, 화재 대응 인력과 장비를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고 참여 인원 동선 관리, 안전 통제, 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을 통해 상황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3/12/27 [20: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