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7기 아산시 청년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2024년 1월3일까지 청년아지트 ‘나와유’ 누리집서 신청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7기 아산시 청년위원회에서 활동할 청년을 공개 모집한다.

 

청년위원회는 청년의 시정 참여기회를 보장하고, 청년의 의견을 시정에반영키 위한 청년 대표기구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아산시에 주소가 있거나, 생활권(직장·학교·사업장)이 아산지역인 만 18~39세 이하 청년으로 청년 정책에 관심이 있거나, 유사 활동 경험이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0일부터 내년 13일까지이며, 신청 관련 사항은 청년아지트 나와유누리집(https://www.asan.go.kr/nae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산시 청년위원회는 3개 분과로 운영되며 정기 및 분과회의 청년 정책 제안 청년 행사 운영·기획 등 1년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새로 임명되는 제7기 청년위원회는 20241월 임용 예정이다.

 

한편 6기 청년위원회는 올해 아산 청년의 날 행사 기획·운영, 청년 정책 마켓 추진, 청년 교류 네트워크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기사입력: 2023/12/21 [19: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